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 스킨스쿠버 자격증, 남부대 유1 다이빙업체 RAID TEAM KOREA에서 시작했어요! ??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9:23

    오늘 말이야. 갈 거요^0^나의 인생 버킷 리스트 중 하나였던 스킨 스쿠버!수영은 몇년 해도 언제나 그랬던 것 같아요.물이 좋지만 수영은 항상 그랬고 점점 지루해질때쯤에 스킨스쿠버를 알게 되었어요.마침 제가 다니는 #스완지그스킨온드 사장이 스킨스쿠버를 하고 있거든요!(세세한 홍보) 요즘 스킨케어와 마사지에 푹 빠졌어요. 아무튼 그래서. 바로 체험예약했습니다.


    >


    #팀 코리아, 스킨 스쿠버 눙남브데 국제 수영장, 유 1스쿠버 다이빙 회사입니다.유 1한 스쿠버 다이빙 회사라서 더 신뢰가 가 문자?교육 문의는 062-460-2028의 최규호 강사/010-5432-0323로 주시면 좋습니다!나도 치에규호 강사에게서 교육을 받아 왔습니다.


    >


    강사님께 체험교육 날짜를 잡아서 시간에 맞춰서 남부 수영장에 들어갔어요.정말 그래서 남브데다이빙그프ー루의 입장료는 10,000원, 산소 봄베(공기통)임대료 10,000원입니다.오리발과 슈트등 여러가지 장비는 #팀코리아 스킨스쿠버에서 렌탈해 주시고, 오래 스킨스쿠버를 하신 분은 구입하신다고 합니다.


    >


    아쿠아 슈즈? (이것 또한 이름 모르겠네요.) 저는 아직 초보니까요.제가 정식으로 시작할 때 용어정리 한번 포스팅할게요! 아무튼 수영복 입고 다이빙 수영장 입장하면 사무실에서 정장 빌려주고 앞 샤워실에서 갈아입으면 돼! 저는 어떻게 해서든 몸치레용? 정장이라고 생각했지만 사실은 정장을 입으면 물에 둥둥 뜨고 있어요!정장까지 모두 입으며 공기 통을 매고 조절 장치라는 호흡기까지 방식을 배운 후 강사의 지도 아래 물 속에 들어갑니다!정말, 스킨 스쿠버는 두 사람 하나조이기 때문에 걱정 노노~


    >


    여러분은 현재 겁먹은 게의 모습을 보고 계십니다.ㅋㅋㅋㅋㅋㅋㅋ에서도 수영을 꽤 오래 했기 때문에 두렵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여기는 수심 5M분석이다, 무섭나요.그리고 수영은 밖에서? 숨을 쉬는데 스킨스쿠버는 호흡기로 숨을 쉬어야 했고 아내의 소리에 익숙하지 않아서 무서움에 떨었어요.그러나!!!!!!!!


    >


    여러분은 현재 물을 얻은 게를 보고 계십니다.ㅋㅋㅋㅋㅋㅋㅋ 중간 중간에 압력 차 때문에 한번씩 멈춘 버린 강사와 손 신호에서 현재의 상태를 확인하기 위한 안전으로 5M의 바닥까지! 내려왔거든요.호흡법에도 익숙해졌고 역시 물속에 있는것은 당신 무척이야 최고야~


    >


    아직 잠자리 발이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수영하듯 발차기를 빨리 해 버렸습니다.스킨스쿠버는 여유있게. 에~한테 차야 돼요그래야 바다 속을 더 자세히 볼 수 있으니까? 수영처럼 누가 더 빨리 가느냐는 경기가 아니니까 더 매력적인 운동 같아요.


    >


    폴댄스로 아직 할 수 없는 불새트릭을 물속에서 하네요.물속에서 하니까 이렇게 쉬워~!


    >


    강사가 옆에서 계속 지켜주고 있어서 두려움은 잊고 아주 재미있는 물속을 구경! 아직 부력조절이 안되서 자유롭게 왔다갔다 할 수 없지만 정식으로 배워서 습관을 가지면 가능하겠죠?


    마지막으로 강사님께서 찍어주신 동영상wwww보고거짓말없이웃었어요(웃음)표정이 왜 진지하지? 이번 교육은 체험이기 때문에 정식으로 배우지 않았습니다체험 문의, 자격의 문의는 0일 0-5432-0323의 최규호 강사로 주시면 됩니다!다음에는 정식으로 해1수업!글을 적으로 들어옵니다~~


    >


    #행 ⇒ 한가니네 #광주스킨스쿠버 #광주취미활동 #남부스킨스쿠버 #팀코리아 #RAID팀코리아 #광주취미활동 #광주커플데이트 #광주스킨스쿠버 #스킨스쿠버 #남부띠 #서린인환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