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단양맛집] 면역력 과 건강에 좋은sound식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2:23


    안녕하세요~ #원주 sk 매직바라기입니다.단양을 방문한 날 즐겁게 사계절 썰매를 탄 후 몸보러 왔습니다.~~오랜만에 찾은 시너라 아버지께 맛있는 night 사드리고 싶다는 남편이 우리를 데리러 온 곳은 단양 풍천 장어집이었어요.^^야호 !! ^^야호 !!


    신나요♡ ᄏᄏᄏᄏ



    >


    보양식의 대명사, 남녀노소 어른 & 유아 모두에게 좋은 sound 음식이고, 다 잘 먹는 풍천 #장어입니다.사실은 유아들은 돼지 갈비를 먹고 싶도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주인공은 아버님이라...고기보다 민물 장어가#몸에 좋은 sound식 1골라는 풍천 장어 식당에 왔어요^^


    >


    맛있는거 먹으러 왔으니까 장어 실물도 좀 봐봐단양 주민들에게는 유명한 음식점입니다.장어의 수족관이 2개과 있어서 꼬박 뱀장어가 많이 있는 게 좋네요 ww장어 구경하고 있는데 사장이 오셔서 아이들에 장어는 아주 최근 자다가 움직이지 않는 일이라며 수족관을 펑펑 두드리고 장어의 잠을 깨고 아이들에게 움직이는 장어를 보이고 주었습니다.아이들은 장어가 움직이는 것이 신기했을까?사실 저도 왠지 좀 신기했거든요.


    >


    #단양맛집 #풍천장어 #마을식당 식사메뉴와 가격 함께 봅니다.^^장어 구이 31,000원 진국 장어탕 8,000원(맛 보기:추천!!)석영 된장 찌개 6,000원. 계절 메뉴에는 냉면과 소면이 있네요 식당이 있는 소리식의 팔을 보면 다 맛있을 것 같네요.~😛​​


    >


    >


    여기서 잠깐만요!!


    #장어 효능을 다같이 보고 갈게요~~장어의 효능지방, 단백질 #비타민A 가 풍부하고, 장어의 지방은 #필수지방산인산인산DHA와 EPA 성분이 뇌기능 활성화 작용과 기억력 향상으로 두뇌발달에 나쁘지 않은 #애성장발육에 효과가 있어요.장어의 비타민A는 성장과 생식, 저항력, 시력, 피부 등 인체에 미치는 필수 영양소로 칼슘, 단백질, 각종 비타민, 뮤신 등의 성분이 기력을 회복시켜 정력 강화에 효과적입니다. 장어의 비타민 E와 레티놀 성분이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해 주고 거친 피부를 막아 주며 주름과 탄력을 유지시켜 노화 예방에 좋다.장어는 말초혈관을 강화하는 작용이 있어 관절염 통증 완화에 좋다고 합니다.장어의 효능을 보니 건강을 위해서는 자주 먹고 싶어졌어요.아이들이라도 잘 먹이고 싶어 ᄒᄒᄒ^^


    >


    풍천 장어 4인분과 진국 장어탕을 주문했습니다.진국 장어국은 어디서나 맛볼 수 없는 엑스였습니다. 별 ☆ ☆ ☆ ☆ ☆ 한잔 주문하고 장어를 먹으면서 5명이 함께 자신 무엇을 먹었는데~ 맛있는 거짓없이 진국이라면서 먹고나니 사진 한장도 안찍었더라고요.허허~ 아이들도 맛있다고 하면서 잘 먹었습니다.~~ 😀


    >


    >


    >


    >


    >


    >


    >


    >


    >


    장어가 나오기 전 가장 맛있고 푸짐한 백성들에게 놀랐습니다.아이들이 먹을 반찬은 없었지만, 제가 괜찮은 반찬들을 이것저것, 순서대로 놓아주고 친절한 서비스를 해줘서, sk 매직 소원이 괜찮은 스타초, 친절한 밥집이었어요.👍


    >


    포스팅하면서 이 손이 누구의 손일까 라고 일체 생각했습니다.ww처sound 볼은 반지라서요~~장어를 시키면 애기배지로 준비해 주신 후 숯불구이로 맛있게 구워주세요.갑자기 숯불이 좋아져서 불이 확 오르는 바라다에 순식간에 고기 몇 개를 탔네요. 쿠쿠하는 분도 놀라서 다같이 웃어버렸네요^^


    >


    >


    ​ 풍천 장어 2인분 추가네요~♡ ​


    >


    sk 매직 장미 민물장어 아주 많이 먹고 왔어요 아이들도 많이 먹고, 많이 먹고, 우리 남편 사드렸네요. ^·^


    >


    >


    후식으로 수정과가 본인이 왔습니다.색깔도 예쁘고 맛도 좋아~~ 좋았어요^^대가족과 함께 단양에서 풍만한 장어를 먹은 개인적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sk 매직 제품에 관한 문의·상담을 환영합니다.010 7651 4253


    댓글

Designed by Tistory.